축구 사격 훈련

골은 축구의 소금과 후추이며 슈팅이나 헤딩으로 득점할 수 있습니다. 공을 헤딩하는 것은 부자연스러운 과정인 반면, 공을 차는 것은 인간이 깊이 가지고 있는 꽤 자연스러운 필요입니다. 도대체 몇 번이나 길을 걸어가다가 본능적으로 나뭇잎이나 작은 바위를 발로 찬 적이 있습니까?

자, 길을 몇 번 걸어가다가 단단한 물체에 머리를 부딪치기 시작했습니까? 많이는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헤딩은 훈련하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물체에 머리를 부딪힐 것이라는 자연적인 두려움과 싸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축구 사격 훈련은 훈련 시간에 훨씬 더 다양하고 일반적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사격 훈련을 살펴보겠습니다.

-축구 슈팅 훈련 정위치

정적 포지션 축구 슈팅 훈련은 공이 아닌 선수 포지션을 말합니다(프리킥의 경우 공과 선수 모두 정적입니다). 프리킥은 플레이어가 샷 정확도를 훈련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되며 일반적으로 축구중계 샷 파워를 훈련하는 수단이 아닌 그 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프리킥을 실행하도록 시도하거나, 이 역할에서 더 나은 것으로 판단된 소수를 선택하여 프리킥 전문가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정적인 자세에서 축구 슈팅 훈련을 연습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공을 향해 이동하지 않고 중앙에 한 명의 선수가 있어 측면에서 패스를 받아 슈팅을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꽤 자주 발생하는 경기 시나리오를 시뮬레이션하는데, 스트라이커나 중앙 미드필더는 움직일 공간이 없거나 그럴 시간이 없기 때문에 정적인 위치에서 단 한 번의 터치로 공을 슈팅해야 합니다.

-축구 슈팅 훈련 역동적인 자세

정적인 위치보다 동적인 위치에서 연습할 수 있는 슈팅을 위한 축구 훈련이 더 광범위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것 중 하나는 런 앤 슛(run-and-shoot)입니다: 선수들을 경기장 중앙에 일렬로 세우고 골키퍼를 골문 안으로 보냅니다. 이제 각 플레이어가 결정한 특정 지점까지 발을 딛고 공을 질주하게 한 다음(콘을 시각적 마커로 배치), 거기서 슛을 목표로 발사합니다.

장거리 슈팅을 연습하고 싶다면 멀리서 슈팅하게 하는 반면, 더 많은 마무리 정확도를 원한다면 플레이어가 상자 가장자리 또는 그 안에서 슈팅하게 할 것입니다.

달리기와 슛 축구 훈련의 약간의 변형은 벽과 슛입니다. 기본적으로 하프 코트에 있는 선수들과 골키퍼가 골 중 한 골의 골망을 지키는 것과 같은 설정을 할 수 있지만 페널티 에어리어 근처 어딘가에 들어오는 선수들의 벽 통과자 역할을 할 선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선수는 공을 가지고 전력 질주를 하고, 벽 통과자와 가까이 있을 때 원투를 시작하고 공을 돌려받자마자 본격적인 전력질주로 공을 쏘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위에서 언급한 슈팅용 축구 훈련이 반복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좀 더 캐거나 단순히 변형을 만들고 싶을 수 있습니다. 동적 위치를 중심으로 작업하고 자신만의 새로운 드릴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