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팀은 골을 넣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들것에 실려 갔다가 몇 분 후에 돌아와서 골을 넣는 선수들을 존중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축구 팬이라는 사실을 누구에게도 설득하지 온라인홀덤사이트 않을 것입니다. 이번 목요일에는 두 팀이 월드컵 2라운드에 진출하기 위해 많은 미국인과 이탈리아인들이 세트장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이탈리아 팀은 승리와 동점으로 예쁘게 앉아 있지만 가나에 충격적인 패배를 당한 후 목숨을 걸고 싸우는 체코 팀과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한편, 미국은 체코를 상대로 감정적으로 승리한 가나와 경기를 치를 때 실제로 한 선수의 발에서 나오는 골을 시도할 것입니다.

토요일 블랙 스타즈가 체코를 상대로 2-0으로 완파한 경기에서 득점한 아사모아 갠과 설리 문타리는 개막전에서 각각 두 장의 옐로카드를 받았기 때문에 미국 경기에 출전하지 못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나의 라토미르 두지코비치 감독은 팀이 미국과의 ‘중요한’ 매치업에 대비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다짐합니다.

미국이 2라운드에 진출하면 디펜딩 챔피언 브라질과 맞붙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토요일 퇴장으로 출전이 중단된 수비수 에디 포프와 미드필더 파블로 마스트로에니의 경험 없이 가나와 경기를 치러야 합니다.

여기 문제가 있습니다, 여러분! 미국 팀은 유럽 대륙에서 열린 월드컵 경기에서 전체 전적 0승 8패 1무를 기록하고 있으며, 그 경기에서 25승 5패로 앞서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팀을 상대로 한 골은 아주리 수비수 크리스티안 자카르도가 자신의 골망을 걷어내면서 나왔습니다.

미국 대표팀이 잔류를 연장하고 싶다면 랜던 도노반이 득점력을 되찾는 것이 좋습니다. 랜던 도노반은 에릭 와이날다(34골), 브라이언 맥브라이드(30골)에 이어 미국 역사상 3위에 올랐지만, 지난 7월 9일 캐나다와의 경기 이후 17번의 국가대표 경기에서 결장했습니다.

미국/가나 게임에서 언더를 플레이하세요!